안녕하세요, 닥터맘마입니다 !
현재 설연휴 이후 주문 폭증으로 인해 일부 제품의 구매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닥터맘마 임직원 모두 노력 중이며,
차주에는 순차적인 재입고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아울러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부 지역의 경우 배송이 지연되는 점에
대해서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 지연이 발생 되지 않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하고 있으나,
일부 배송 건의 경우 추가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배송지연 지역 확인하기 (👈👈클릭)
만약 출고일 기준 3일 (영업일 기준) 이내 제품 수령이 안될 경우
닥터맘마 고객행복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주문과 배송이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